CAFE

▣ 개인사진 뽐내기

개인사진뽐내기

작성자도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 목록 댓글 3

문학 그리고 산,여 자랑하기

작년에 가지못했던 조지아여행을
이번에 트레킹으로 가게 되었다
조지아 아르메니아 15박16일
좀길긴 하지만 너무도 멋진 설경에
행복한 트레킹이었다
아직 끝나지않은 멋진 여행 ♡♡♡
설경에 더위를 식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08 "도담님, 조지아·아르메니아 15박 16일 트레킹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설경이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할 만큼 시원하고 아름답네요. 멋진 풍경과 여행의 감동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일정도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 가득 담아 오세요. 😊"
  • 작성자숙이. | 작성시간 26.06.08 아후
    언니가 아니라
    내 동생같아
    나이를 어디로 드셨수
    부럽네
    너무 이쁜 우리 애리(도담)언니♡
    토욜 전에는 서울도착하지유?
    경주남산 가야 하니까~^^
    남은 일정 더 신나게 놀다 오세유~~♡
  • 작성자도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숙아 고마워 11일 서울도착~~~
    연락하께. 여긴 지금 18시55분 5시간 차이나
    잘 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