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그리고 산,여 자랑하기
작년에 가지못했던 조지아여행을
이번에 트레킹으로 가게 되었다
조지아 아르메니아 15박16일
좀길긴 하지만 너무도 멋진 설경에
행복한 트레킹이었다
아직 끝나지않은 멋진 여행 ♡♡♡
설경에 더위를 식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맑음 작성시간 26.06.08 "도담님, 조지아·아르메니아 15박 16일 트레킹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설경이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할 만큼 시원하고 아름답네요. 멋진 풍경과 여행의 감동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일정도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 가득 담아 오세요. 😊"
-
작성자숙이. 작성시간 26.06.08 아후
언니가 아니라
내 동생같아
나이를 어디로 드셨수
부럽네
너무 이쁜 우리 애리(도담)언니♡
토욜 전에는 서울도착하지유?
경주남산 가야 하니까~^^
남은 일정 더 신나게 놀다 오세유~~♡ -
작성자도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숙아 고마워 11일 서울도착~~~
연락하께. 여긴 지금 18시55분 5시간 차이나
잘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