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 기 산 행

제102차 정기산행 : 설악산 십이선녀탕계곡(2026.7.11. 토)

작성자해소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802 목록 댓글 79

  선녀가 목욕하던 물이 참 맑은 곳,  각양각색의 탕(소)과 폭포가 묘하게 얽혀있어 시원함과 편안함을 느끼며 걸을 수 있는 계곡입니다.

 

● 만나는곳

1. 대화역 1번 출구 : 06시20분

2. 사당역 11번 출구 : 07시00분

3. 잠실 롯데마트 앞 : 07시20분

 

● 산행코스

A팀 : 남교리탐방지원센터 - 응봉폭포 - 십이선녀탕계곡 - 용탕(복숭아탕)폭포 - 두문폭포(왕복, 약 9Km 6시간)

B팀 : 역량에 맞게 코스 조정

 

● 참가비 : 40,000원

 

● 준비물 : 바람막이 옷(여벌 옷), 장갑, 스틱... 등산장비, 중식과 행동식 등 

 

● 참가대상 : 문산여산우님 & 지인님 

 

● 산행문의

♤ 회장(해맑음) : 010 3223 1311

♤ 운영위원장(따봉) : 010 2880 8601

♤ 총무(바니) : 010 9069 6760

 

♤ 고문(한빛) : 010 8891 0694 

 

    (산행대장)

♤ 진주처녀 : 010 8984 5266

♤ 꿀배 : 010 5447 0039

♤ 쮸리 : 010 3455 1471

♤ 치악산 : 010 2788 5004

 

    (운영위원) 

♤ 이장, 매화, 서선애, 김호태, 김필자, 나이스데이 위원

 

♤ (버스기사) 김종식 : 010 9010 9232

 

♤ 예금주 이영숙(바니총무)
     농협은행, 356-1433-9493-83

 

   본 산행은 친목산행으로, 사고시 각자 책임임을 인지하시고, 안전한 산행에 협조 부탁드립니다(기상,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주관산행대장

  해소리 : 010 6336 2628

 

응봉폭포

용탕(봉숭아탕)폭포

물 많이 흐를 때...

두문폭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개정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 작성자언니 | 작성시간 26.06.25 new 대기 1번신청합니다
  • 작성자언니 | 작성시간 26.06.25 new 지인잎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25 new 네 언니님 지인 대기1 입니다.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25 new 하민님 지인 두분 대기합니다.
    대기자2,3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