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요산행 뽐내기

불암산 (우중산행)

작성자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6 목록 댓글 4

모처럼 비맞으며 조심스런 산행이었지만 정말 시원한날씨덕에 행복한 산행이었던 하루였습니다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숙이. | 작성시간 26.06.21 대장님 짱 입니다
    비가 많이 왔는데도
    리딩 해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
    함께 하신
    따봉님.필자님.장미님..나이스데이님
    수고 하셨고
    감사 합니다
    덕분에 산행도
    사진도
    모든것이 좋았던 날 이었습니다
    (제명호수.나비정원 암벽.운무 등등...
    모든것이 완벽 했던.....)
    푹 쉬시고
    담에 또 뵈어요~~~^^
  • 작성자김필자 | 작성시간 26.06.20 쥬리 대장님!
    우중산행 안전하게 리당해주고
    함께즐산하신 산우님들 덕분에
    오늘도 많이많이 행복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해맑음 | 작성시간 26.06.20 ​쮸리 대장님의 안전리딩과 우리 산우님들의 멋진 팀워크가 빛난 우중산행이었네요! 안전하게 즐산하신 산우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비 오는 날의 불암산은 또 다른 감동이었을 것 같습니다. 모두 푹 쉬시고 다음 산행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문산여  파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루리 | 작성시간 26.06.21 부럽부럽~^♡
    담 산행길에서 뵈어요^^
    즐감 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