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앨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토~* 작성시간 26.06.10 우리가 행복해 하는걸 하늘이 질투했는지 갑자기 비가 지나가는바람에 오래머물지 못한
정상이 아쉽기는 하지만 초록빛 바다를 헤엄치듯 온몸으로 느낀
가리왕산 의 푸르름이
오래기억될듯~~~^^
즐건산행 함께할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치악산 작성시간 26.06.11 가리왕산 이 산행 하기 쉬웠던 산이었던 가요?
어찌 하다보니 산행이 끝났네요
쉽게 접하지 못한 비경에 넋을 잃고 감탄을 연발 하며
배고픈줄도 모르고 자연에 완전히 매료 되었네요
님들 덕분에 ,,,
함께하면 언제나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우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제도 연신 좋구나~~
좋다~~를 수도 없이 외친날~~
초록숲에 빠져 눈도 맑아지고 정신도 맑아진듯~~
오늘 아침이 상쾌합니다
이 또한 모든것~
어제를 만들어주신 치악산 대장님과 함께 하신 산우님들께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맑음 작성시간 26.06.11 새우깡님
가리왕산의 푸르름과 산행의 즐거움이 사진 속에 그대로 담아 있네요
사진봉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