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 중 행 사

6월19일 금 쌈장네 블루베리따러가기

작성자오월처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 목록 댓글 18

금산 쌈장네 블루베리 따러 갑니다

돼지고기 바베큐도 해 먹고 낮술도 마시고

6월 땡볕아래서 잘 놀아 봅시다

9시반에 현충원 역에서 모여서 출발 합니다

차량 지원은 온새미로님께서 수고 해 주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음에 갈때 같이가자
  • 작성자잭슨 | 작성시간 26.06.19 개인차로 직접가도되나요?ㅋ
  •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런 지금봤네
    후딱 와
  •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19 나도 가야 하는데 ㅠ
  •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날잡어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