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금 쌈장네 블루베리따러가기 작성자오월처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산 쌈장네 블루베리 따러 갑니다돼지고기 바베큐도 해 먹고 낮술도 마시고6월 땡볕아래서 잘 놀아 봅시다9시반에 현충원 역에서 모여서 출발 합니다차량 지원은 온새미로님께서 수고 해 주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음에 갈때 같이가자 작성자잭슨 | 작성시간 26.06.19 개인차로 직접가도되나요?ㅋ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런 지금봤네후딱 와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19 나도 가야 하는데 ㅠ 답댓글 작성자오월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날잡어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