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 개 모 임

6월12일(금) 삼성동 뒷고기 뻥개 ~

작성자태풍|작성시간26.06.11|조회수349 목록 댓글 39

미소가 아름다운 동네에서 우리 미소가 짓어지나 안짓어지나 연탄구이로 뒷고기에 한잔 해욧

- 날짜/시간 : 6월12일(금) 저녁7시10분
- 먹는장소

https://m.blog.naver.com/kimcolor1004/223620109587

- 회비 : 나누기
- 전화하시용 ~ 010-5430-8663(태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앞고기,옆고기 다 남겨놓을께 ~ ㅎ
  • 작성자물망초(시영) | 작성시간 26.06.12 퇴근하고 버스타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태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물망초님
    환영합니다 ~
  •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퇴근하고 열심히 가는중
  • 작성자미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