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모임공지]냉삼에 한잔 작성자미르|작성시간26.06.13|조회수274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삼에 소주한잔 날짜:2026년6월13일(토요일)시간:오후6시00분인원:4~8명장소:대흥동 대전 대파집회비:1/n주관자:미르(010~9380~52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리브 | 작성시간 26.06.13 천년사랑 한잔하고 토하면서 올라가야지 ㅋㅋ 답댓글 작성자천년사랑 | 작성시간 26.06.13 올리브 낼 산에 신청해~~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올리브 | 작성시간 26.06.13 천년사랑 심들어서..ㅋㅋ 작성자알쏘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아무래도 못갈듯해요ㅜㅜ 답댓글 작성자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금 파 했어요..다음에!내일 산행 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