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 개 모 임

[ 취소]6월 18일 와일드씽 영화봐요~^^

작성자폴라|작성시간26.06.17|조회수154 목록 댓글 5

영화 같이보실분 댓글 달아주세요~^^
영화관 : 탄방동 CGV
영화명 : 와일드씽
시간 : 6월 18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인원 : 무제한
선착순 3명 무료
이후 신청자는 본인 티켓팅
모이는곳 : 탄방동 CGV
뒷풀이 : 점심은 뭘 먹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06시까지 신청 받습니다
    06시까지 신청자 없으면 취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17 쏘뤼~ㅠ
    퇴근길에 차에 경고등이 떠서 서비스센터 가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꽃등 누나 붕붕이 너무 무리했나봐요~~
    큰 일이 아니어야될텐데~~~~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17 가요~~~~~
  •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모임 취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