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같이보실분 댓글 달아주세요~^^
영화관 : 탄방동 CGV
영화명 : 와일드씽
시간 : 6월 18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인원 : 무제한
선착순 3명 무료
이후 신청자는 본인 티켓팅
모이는곳 : 탄방동 CGV
뒷풀이 : 점심은 뭘 먹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06시까지 신청 받습니다
06시까지 신청자 없으면 취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17 쏘뤼~ㅠ
퇴근길에 차에 경고등이 떠서 서비스센터 가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꽃등 누나 붕붕이 너무 무리했나봐요~~
큰 일이 아니어야될텐데~~~~ -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17 가요~~~~~
-
작성자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모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