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모임공지]저녁 같이 먹어요^^ 작성자미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315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월처자님 가게에서 한잔 해요^^※날짜:6월26일(금요일)※시간:오후6시30분※인원:4~8명※회비:1/n※주관자:미르(010~9380~5236)※주류 비용은 어느 정도 찬조할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36 new 환영합니다^^ 작성자다소니 | 작성시간 13:15 new 참석욤 답댓글 작성자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22 new 환영합니다^^ 작성자태풍 | 작성시간 16:28 new 저는 회식합니다휘파람 불기 전까지만마시길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미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54 new 맛나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