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티나무 이야기

느티나무 단오잔치 : 오미자화채 먹기 ● 창포물 손씻기

작성자26년 튼튼1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음력 5월 5일 단오날!

우리나라 전통 풍습을 느티나무 가족과 함께 배우고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느티나무 가족 모두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