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울림반 이야기

어울림반 6월 3주 놀이이야기(자유놀이)

작성자어울림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번주 교실에서는 자동차 경주대회 놀이를 하거나 등씨름을 연습하는 등

함께 어울려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자동차로 놀이를 하다가

길을 만들어 내려와보고 점점 길이 길어지고 넓어지더니

교실 가득 길로 연결되지도 하였지요.

기범이 형아는 놀잇감도 직접 만들어 동생들에게 "5명씩 놀 수 있는 게임기야"라며

상자에 자동차 경주장을 만들어 놀이하자고 하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