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문학 관련 자료

웃은 죄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1

😃 웃은 죄
ㅡ김동환

지름길 묻길래 대답했지요
물 한모금 달라기에 샘물 떠주고
그리고는 인사하기 웃고 받았지요

평양성에 해 안 뜬대두
난 모르오

웃은 죄밖에

* 위트와 해학이 있는 시!
일제강점기에 김동환 시인의 시

이런 은근한 웃음이 있는
일상을 살기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