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딸기 선생님 상장 받던 날 작성자럼피우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거로 미루어졌던 스승의 날 기념 보육인 유공자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딸기 선생님은 경기도의회 의장 상을 받으셨고요, 사과 선생님은 고양시 어린이집 연합회 상을 받으셨습니다. 좋은 일이라 알려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