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들 이야기

사과, 딸기 선생님 상장 받던 날

작성자럼피우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선거로 미루어졌던 스승의 날 기념 보육인 유공자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딸기 선생님은 경기도의회 의장 상을 받으셨고요, 사과 선생님은 고양시 어린이집 연합회 상을 받으셨습니다. 좋은 일이라 알려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