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T 작성자인공휘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용병경기 홈런말고 리그에서 치면 올려야지 벼루고 있었는데 드디어 한번 올려보내요 ㅜ역시 배트는 티라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iaMAt | 작성시간 26.06.20 1.9인가요? 저도 버블티가 정타시 비거리는 제일 잘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인공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1.9입니다 2.0은 처분하고 T는 1.9 두자루가지고 있내요 ㅎㅎ 작성자이코 | 작성시간 26.06.21 new 소리자체가 묵직하네요~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공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