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공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보훈의 달에 현충일을 맞아
호국 영령들을 기리는 마음에서
불러보았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국군의 날 행사에
106mm 무반동 총을 가지고
5.16 광장에 참여했던 이공구 입니다.
당 ~~ 백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공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원담 보병연대 지원중대에서 사용하던 106MM 무반동총을 가지고
국군의날에 참가를 했었지요.
원래 주특기는 4.2인지 박격포인데 키큰사람이 없다고
대신빵으로 나갔다 왔지요.
고생 신나게 했담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