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hg♥오해균文學習作

왜요?

작성자작곡가 오해균|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왜요?

 

옛날에

고향에 갈 때

덜컹 덜컹 시골길을 달리는

마이크로 버스를 탓다.

 

모두 앉아가는데

나 혼자만 서서간다.

갑자기 길거리에 흑염소 한 마리가

차를 급정거 시킨다.

 

끼익 . . .

서있던 나는 운전사에게 까지 밀려갔다.

"아저씨 왜요?"

"왜요, 라니요?"
"저 부르셨어요?"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