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

♡여기는 마산 공연장입니다~아♡

작성자차니사랑,해바라기찬|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차니사랑님들~~~

아들이랑 둘이 공연장엘 왔어요.
바다바람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오늘 울 김스타님 공연을 기다리면서,
몇글자 올립니다.

먼저 오신 차니사랑님들이 자리까지
양보해 주셔서 두번째줄에서 더 맘껏
함께할수 있어서 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