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사랑님들~~~
아들이랑 둘이 공연장엘 왔어요.
바다바람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오늘 울 김스타님 공연을 기다리면서,
몇글자 올립니다.
먼저 오신 차니사랑님들이 자리까지
양보해 주셔서 두번째줄에서 더 맘껏
함께할수 있어서 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차니사랑님들~~~
아들이랑 둘이 공연장엘 왔어요.
바다바람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오늘 울 김스타님 공연을 기다리면서,
몇글자 올립니다.
먼저 오신 차니사랑님들이 자리까지
양보해 주셔서 두번째줄에서 더 맘껏
함께할수 있어서 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