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찬버스타고 우리 왕자님 보러갑니다
팬가입하고 용기내어 처음 타는 수찬버스
신입회원인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신 여왕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신곡 남자다 응원구호도 연습하면서 열심히 달려갑니다
맛난 점심 든든하게 먹고 다시 출발합니다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ijou차니 작성시간 26.06.13 수찬버스 여왕님들 오늘도 수고가많으 셔요.
소리질러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이순 작성시간 26.06.13 차니사랑 여왕님 분들 👍
별난 별빛 수찬 여왕님
감사합니다 ❤️
뜨거운 날씨
건강조심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 ❤️ 🥰 ❤️
다음에 만나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찬신v인천 작성시간 26.06.13 수찬버스 첫탑승 경축드리옵니다요!!🎊🎉
정많고 ❤️흥많으신 💃우리 차니사랑 여왕님들과 왕자님 응원하시면서 좋은추억 만드십시요~^.^
저도 언능 회복해서 타야지요🥰
그때뵈어용🙏🫢🫰 -
답댓글 작성자이순 작성시간 26.06.13 여왕님
따뜻한 날씨 따뜻한 마음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 🌸 🤗
보고 싶어요 화이팅 ❤️ -
작성자mistyblue(미스티블루) 작성시간 26.06.14 어젠 진짜 너무 더워서
시원한 커피가 간절했었는데....ㅎ
어디선가...
커피를 한보따리 들고오는모습을보며ㅎ
그 센스에 한번 놀라고~
스케일에 다시한번 놀람!!ㅎ
무튼 커피 진짜 잘마셨습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