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응원]오늘 금타는 금요일 방송 재밌네요~ㅎ

작성자사랑애 (경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4

울 가수님이 부르는 조항조님의 당신이어서..노래 너무 좋았어요~별도 두개나 타고...축하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비언니(서울)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재밌게 봤어요 별도 따고 ~~⭐️⭐️
  • 작성자김긍정(부산)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재미나게 본방사수 했습니당~^^
    쓰리스타 남승민 우리가수님 최고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트롯돌찐팬(전남) | 작성시간 26.06.06 울 가수님 요즘 개그가 물 올라서 넘 재밌네요!!
    황금별도 따고 기분 최상입니다!!쭈~~욱 가즈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령( 광주) | 작성시간 26.06.06 울가수님 개그도 일취월장 재밌게 본방사수 했습니다
    네이버 티비 좋아요
    댓글 부탁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