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시내고향

작성자미르잠(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78 목록 댓글 3

우리가수님 6시내고향녹화는 어디서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이(인천) | 작성시간 26.06.12 아직 공지 안올렸는데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퍼피(경기) | 작성시간 26.06.12 6시 내고향 촬영 일정은 19일 입니다^^
  • 작성자퍼피(경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미르잠님 :)
    6시 내고향 촬영 관련하여 확인 중이나 아직 전달 받은 사항이 없습니다^^
    팬 참석 여부 및 촬영 장소 등 전달 받는대로 공지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카페에도 자주 들러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