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공이(인천)
|
작성시간
26.06.12
아직 공지 안올렸는데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퍼피(경기)
|
작성시간
26.06.12
6시 내고향 촬영 일정은 19일 입니다^^
-
작성자퍼피(경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미르잠님 :)
6시 내고향 촬영 관련하여 확인 중이나 아직 전달 받은 사항이 없습니다^^
팬 참석 여부 및 촬영 장소 등 전달 받는대로 공지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카페에도 자주 들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