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민들레 가족분들~
오래간만에 인사 드리네요
다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이제 다이어트 시작해서 -6키로를 감량한
상태입니다
더더욱 이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요즘 근황을 일기로 보여드릴게요
발성에 문제가 생길까봐 다른 길로도 소리를 내는 법을 배우고 연구 하고 있고요
요즘 월드컵이 유행이라 키캡도 새롭게 장만 해봤습니다
제 집에 이렇게 카메라가 많은 이유가 뭘까요~?
궁금하시죠ㅎㅎ 나중에 8월달 쯤 말씀드릴게요!
미디도 새롭게 배우고 있는 요즘
너무 복잡해서 머리가 너무너무 아픕니다
술을 못먹는 저한텐
일종의 비즈니스(?)를
스포츠를 좋아하는 저에겐
좋은 기회라 요즘 골프도 배우고 있어요
키캡을 좋아하나싶어 팬미팅때 준비해간 50개 키캡..
만든다고 힘들었는데 다들 잘 쓰고계신가요?
궁금하네요 ㅎㅎ
다들 잘 쓰고 계신다면 다시 제가 만들어 직접 드리는 기회를 만들어 볼게요 ㅎㅎ
(댓글반응보고요!)
다들 좋은 밤 되시고 조만간 만나요
건강이 첫번쨉니다
우리 가족분들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산 작성시간 26.06.15 오~카메라머지~궁금 함
가수님 지금도 넘멋져요~♡♡♡ -
작성자보명화(구미) 작성시간 26.06.15 울가수님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뮈든 열심 노력하신 가수님
응원합니다 👍
사랑 합니다 ❣️ -
작성자핑크로즈(인천) 작성시간 26.06.15 오 키캡 넘멋지네용ㅎㅎ승민가수님과 승민들레회원여러분들도 화이팅하시길바래용^^💕💕
-
작성자현이맘 (청주) 작성시간 26.06.17 6Kg감량 날아 가시겠네요
잘지내시고 계시는거 보니 반갑네요
저도 키켑~~ 잘 간직하고 있답니다
많은일을 하시네요 골프에 집안에는 카메라가 여기저기 궁굼해도 8월달 기다려봅니다
다이어트도 좋은데 건강은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사랑애 (경기) 작성시간 26.06.23 울승민가수님의 일상이 이렇구나 ㅎ
다이어트도 하고 가수로서의 필요한것들도 배우면서
지내는 가수님의 일상을 알려줘서 좋네요ㅎㅎ
저 많은 카메라는 뭘까요?
8월이 기다려지네요...
언제나 울승민가수님의 일상은 행복으로 가득한 일상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