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 하트20 작성자날개(경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채(부산) | 작성시간 26.06.11 함께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날개(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금채님 20개 누르기전에캡쳐가 되나요아직초보라서 ㅋ 작성자금채(부산) | 작성시간 26.06.11 네 날개님 빠르게 눌러야 되더라구요 저도 하트200개씩 모아서 올리려다가 잘못해서인증을 못한적이 많아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