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본방 사수하고 갑니다. 작성자비슬(운영진, 광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누리(경북 포항) | 작성시간 26.06.22 이미지 확대 작성자다홍모란(광주) | 작성시간 26.06.22 구웃 ~~~!그런데, 방송은 안 보시고 사진만 찍으셨나 봐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