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요무대 출연차 KBS에 오신
미래님을 응원차 만났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만난지라 반가움이
앞섰네요~
미래님도 오랜만의 방송출연이라
그런지 밝고 기분이 아주 좋아보였습니다.
저는 리허설만 보고 잠깐의 담소를
나눈 후 나왔고요 미래님은 저녁 늦게까지
녹화를 진행하실 모양입니다.
6년 가깝게 팬으로 알고 지내서 그런지
이제는 친한 동생같이, 친구같이
스스럼 없는 만남인듯 합니다. ^^
나중에 가요무대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륵(운영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전엔 없었는데 이번에는 유튜버들이
많이 와있더라고요~ -
작성자채아 (부산) 작성시간 26.06.09 우와 미래님 사진 정말 예쁘십니다😍
저도 보고싶네요ㅠㅠ 부럽습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륵(운영진,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지옥의 다이어트를
하신듯 ~ ㅋㅋ -
작성자순창이(천안) 작성시간 26.06.10 좋습니다
가요무대 출연 요청 한적 있습니다
응원 합니다 -
작성자라온미르 작성시간 26.06.11 미래님을 언제 봤더라... 가물 가물 하네요ㅎ.
미륵님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