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핸드 드립 교실

작성자야생마(경기.안성)|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 핸드드립 교실에서는 오랜만에 특이한 메뉴를 만들어 보아서

올려봅니다 초코 나무숲 쉐이크라고 한때 베스킨 라빈스에서 유행하던 메뉴랍니다

1. 얼음, 우유, 녹차가루를 넣고 믹서기에서 갈아줍니다

2. 컵에 따라놓고

3. 얼음, 우유, 초코 가루를 넣고 막서기에서 갈아 줍니다

4. (3)을 (2)위에 따라줍니다 

처음에는 녹차와 초코가 층을 이루어지다가 초코가 녹차에 녹아들면서

나무숲마냥 무늬를 이루며 보기좋게 됩니다

그냥 빨데를 꼽고 마시면 됩니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한번 만들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