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미완성-이진관 작성자우정|작성시간26.06.13|조회수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은 미완성- MR 인생은 미완성-이진관1984--------- 1. 인생은 미완성 쓰다가 마는 편지 그래도 우리는 곱게~ 써가야 해 사랑은 미완성 부르다 멎는 노래 그래도 우리는 아름답게 불러야 해 사람아 사람아 우린 모두 타향인걸 외로운 가슴끼리 사슴처럼 기대고 살자 인생은 미완성 그리다 마는 그림 그래도 우리는 아름답게 그려야 해------- 2. 친구야 친구야 우린 모두 나그넨 걸 그리운 가슴끼리 모닥불을 지피고 살자 인생은 미완성 새기다 마는 조각 그래도 우리는 곱~게~ 새겨야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