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아있는 가로수-나훈아

작성자인생길|작성시간26.06.15|조회수75 목록 댓글 2

★╋❤️꙰살아있는 가로수-나훈아1970❤️꙰╋★

살아 있는 가로수 MR
   1. 찬바람 부는날도 비오는 날도 허리띠 졸라매고 말고삐 잡고 땀방울에 눈물적신 인생의 역로 지금은 황혼길을 가고있지만 살아있는 가로수엔 봄이오네 꽃이피네----- 2. 가슴이 무너지던 슬픈 역사도 술 취해 울던 때도 옛날 이야기 바람부는 네거리에 낙엽과 같이 이제는 석양길에 홀로섰지만 살아있는 가로수엔 봄이오네 꽃이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공산대감 | 작성시간 26.06.15 힘겨운 인생역정을 살아있는 가로수로 잘 표현한 노래.......님의 멋진 음성으로 즐감해요.......
  • 답댓글 작성자인생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멋지고 행복한 화요일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