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가로수-나훈아 작성자인생길|작성시간26.06.15|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아있는 가로수-나훈아1970❤️꙰╋★ 살아 있는 가로수 MR 1. 찬바람 부는날도 비오는 날도 허리띠 졸라매고 말고삐 잡고 땀방울에 눈물적신 인생의 역로 지금은 황혼길을 가고있지만 살아있는 가로수엔 봄이오네 꽃이피네----- 2. 가슴이 무너지던 슬픈 역사도 술 취해 울던 때도 옛날 이야기 바람부는 네거리에 낙엽과 같이 이제는 석양길에 홀로섰지만 살아있는 가로수엔 봄이오네 꽃이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팔공산대감 | 작성시간 26.06.15 힘겨운 인생역정을 살아있는 가로수로 잘 표현한 노래.......님의 멋진 음성으로 즐감해요....... 답댓글 작성자인생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멋지고 행복한 화요일 열어가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