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향의 어머님-나훈아

작성자나루터|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2
♣*ㅡ☜ ((♡♬고향의 어머님-나훈아​1973♬♡)) ☞ㅡ*♣
고향의 어머님 M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공산대감 | 작성시간 26.06.20 하루 하루 쇠약해 지는 엄니 모습을 바라보는 자식의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아파트는 젊은 세대가 살기는 참으로 편한 집이지만 연세 많으신 어른들 살기는 별로지요.....그저 마당 너른 시골집이 최고지만 그럴 형편도 못 되니 같이 삽니다만 보통일이 아니네요............그래도 아직 두 발로 걸어다니고 하시니 요양원은 안 가서 정말 다행이네요.물론 지팡이 신세는 지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고부 간 사이는 별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사 생로병사라고 했으니 누구든지 그 길은 한 번은 가야하는 길이지요..........
  • 작성자나루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제나
    감동적인 답글에 무안한 영광으로 감사 드림니다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