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진사댁 세째딸-나훈아

작성자나루터|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2

♣*ㅡ☜ ((♡♬최진사댁 세째딸-나훈아​1973♬♡))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공산대감 | 작성시간 26.06.23 나훈아님의 히트가도를 달리게했던 당대의 최고의 노래로 마이 들었지요.......최진사영감님 돈도 많지 싶은데, 놀부영감이 이쁜 딸까지 있으니 영감 복이 터졌소이다... 사나들이 문전에 큰절하며 딸 달라고 사정하는 분위기가 멋지게 그려집니다.....간만에 잘 듣습니다.......
    약간 빠른 리듬이 운치를 더합니다. 난 제주가 미주라 저런 딸도 하나 없으니 이 무슨 운명인지~~~~~~~~~~~~~~~~~~~~
  • 답댓글 작성자나루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기분 좋은 수요일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