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구나 한번쯤은 잊지못할 사랑을 한다

작성자나루터|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0

늘 없다 아니다 고개를 가로 저었었지요. 나의 눈물만큼 자신[自身]이 아파하는 사람 그 어디에도 없다 믿었지요. 하지만 세상 어딘가엔 내가 깊은 슬픔에 빠졌을 때 함께 슬퍼해 줄 한 사람은 반드시 있었습니다. 늘 그럴까? 아닐거야 의심했었지만 세상 어딘가엔 내게 좋은 일이 생겼을 때 자신의 일보다 더 기뻐해 줄 한 사람은 반드시 있었습니다. 늘 힘들고 아플때면 쓰러져 버리고 싶었지만 그래도" 하며 고개를 가로젖게 만든 사람 그 사람 아무리 세상이 고단함만 선물 할지라도 그 한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 우리가 삶에 더욱더 분발해야 하는 간절한 이유가 됩니다. ----------아름다운 글 中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잊지못할 사랑을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