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7~8월 문제풀이반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요, 강의는 ㅎㄱㅇ 아니면 ㅈㄷㅎ 생각 중입니다.
강의 설명 보니 매주 집으로 문제지랑 해설지가 배송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일주일치의 분량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 문제 수, 문제지 페이지 수, 해설지 페이지 수, 강의 분량
다음검색
전공 7~8월 문제풀이반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요, 강의는 ㅎㄱㅇ 아니면 ㅈㄷㅎ 생각 중입니다.
강의 설명 보니 매주 집으로 문제지랑 해설지가 배송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일주일치의 분량이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을까요??
- 문제 수, 문제지 페이지 수, 해설지 페이지 수, 강의 분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