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해 봤는데 일단 합격선은 안 나왔어요ㅎㅎㅎ... 그래서 내년에 다시 공부할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내년 공부 시작 전 12월에 2차 준비 어느 정도 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서요 기간제 경험이 있어서 수업 시연 자체는 큰 걱정 없고 교과서 분석 정도만 더 해 보려고 하는데 혼자 하는 것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가채점해 봤는데 일단 합격선은 안 나왔어요ㅎㅎㅎ... 그래서 내년에 다시 공부할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내년 공부 시작 전 12월에 2차 준비 어느 정도 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서요 기간제 경험이 있어서 수업 시연 자체는 큰 걱정 없고 교과서 분석 정도만 더 해 보려고 하는데 혼자 하는 것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