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 준비 게시판

2차 준비 혼자 해도 될까요?

작성자개곰이|작성시간25.11.23|조회수911 목록 댓글 1

가채점해 봤는데 일단 합격선은 안 나왔어요ㅎㅎㅎ... 그래서 내년에 다시 공부할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내년 공부 시작 전 12월에 2차 준비 어느 정도 해 보는 게 어떨까 싶어서요 기간제 경험이 있어서 수업 시연 자체는 큰 걱정 없고 교과서 분석 정도만 더 해 보려고 하는데 혼자 하는 것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움 | 작성시간 25.11.23 같이하는게좋긴해요 둘이라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