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공 질문 게시판

[기타 지식]길잡이? 길라잡이?

작성자크헝|작성시간06.03.05|조회수3,150 목록 댓글 2
길잡이 - 길라잡이

이 둘의 의미가 차이가 있습니까?

하나는 표준어고, 하나는 아닙니까?

인터넷을 뒤져 봐도 잘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스피 | 작성시간 06.03.06 길라-잡이「명」=길잡이 / 표준국어사전엔 이 둘을 동의어로 봅니다.
  • 작성자크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3.06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