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지식]길잡이? 길라잡이? 작성자크헝|작성시간06.03.05|조회수3,1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잡이 - 길라잡이 이 둘의 의미가 차이가 있습니까? 하나는 표준어고, 하나는 아닙니까? 인터넷을 뒤져 봐도 잘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스피 | 작성시간 06.03.06 길라-잡이「명」=길잡이 / 표준국어사전엔 이 둘을 동의어로 봅니다. 작성자크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3.06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