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념이 비슷한 것 같은데 모순형용이 더 좁은 범위인 것 같기도 하고......
아시는 분은 답변 좀 해주세요!^^
아시는 분은 답변 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비보이 작성시간 08.04.23 역설을 나타내는 방식 가운데 하나가 모순형용 아닌가요?
-
작성자랄랄라~* 작성시간 08.04.23 모순형용은 수식어와 피수식어 사이에서만 이루어지는 역설의 범위 안에 있는 거래요~// 예를 들어서 님은 갔지만 님을 보내지 않았다... 는 역설이고, 이것은 소리없는 아우성... 역시 역설이지만 '소리없는 아우성'은 수식어와 피수식어가 어울리지 않는, 모순된 것이므로 역설이자 모순형용 이라고 하네용 ㅋㅋ//
-
작성자올해는 기필코! 작성시간 08.04.23 랄랄라님이 잘 설명해 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