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ㅇ 3-4월 형성평가 인출 스터디 모집합니다.
8월 안에 2회독 목표로 잡고 정한 분량입니다
인원: 최소 2명-최대 4명
(한 분이라도 모이면 바로 시작하려 합니다 !)
▷ 일요일 밤 12시 전 업로드
▷ 매주 12장씩 (24쪽)
▷ 네이버 밴드 사진첩 활용 (인출 방식은 자유)
[규칙]
(주에 한 번씩 인증이기에, 따로 휴식권은 정하지 않았습니다)
▶ 일요일 기한 넘길 시(12시 1분부터), 스터디원들에게 1,000원씩 송금
▶ 중간 이탈 시, 충원 부탁드립니다 ~
저는 경기 올인으로 준비 중입니다 ! 같이 열심히 해봐요 !! 😽
댓글에 [이름/지역]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