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혼자서는 기상시간을 지키기가 쉽지 않아서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기간 : 월 ~ 금 (평일)
인원 : 총 4명 (3명 구합니다!)
시작 기간 : 모집완료 다음 날부터
인증 시간 : 8시 (8시 이전에 하시는 건 인정)
(패널티: 8시01분~05분 :500원/
이후 인증 및 미인증시 1000원씩 각 스터디원에게 전송)
패널티가 꽤 빡세다고 느끼실 수 있으니 신청하실 때 잘 유의하시고 신청해주세요 하반기라 서로 예민한 만큼 함께 배려 지켜나가길 부탁드립니다 :)
한 달 텀으로 달 마지막 날 연장 여쭤보겠습니다 !
신청 원하시면 댓글에
(성함/전화번호/ 하고싶으신 말씀있다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