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혼자 문제를 풀면 밀린 것 같고, 직강생들처럼 제한된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서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1. 요일 : 문풀은 의논 후 결정, 모고는 매주 토요일(문풀은 주 2회, 모고는 주 1회)
2. 시간 : 의논 후 결정(문풀은 자유롭게 정하되, 모고는 시험 시간표에 맞춰 9시에 시작)
> 모고는 교육학도 함께 진행하여 실제 시험 시간표 대로 문제풀이 진행
3. 교육학, 문풀, 모고 강사가 서로 달라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4. 방법 : 줌(마이크 X, 카메라 O)
5. 7월 2주차부터 시작
#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이름 /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