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ㅅㅂㅇ 3-4월 형성평가 인출 스터디 [충원 최대 2명]

작성자눈사람55|작성시간26.06.15|조회수130 목록 댓글 0

ㅅㅂㅇ 3-4월 형성평가 인출 스터디 모집합니다.
8월 안에 2회독 목표로 잡고 정한 분량입니다

인원: 최대 2명
(*지금 두 명이서 1주차는 끝낸 상태라 2주차 분량부터 인증하시면 됩니다!)

▷ 일요일 밤 12시 전 업로드
▷ 매주 12장씩 (24쪽)

▷ 네이버 밴드 사진첩 활용 (인출 방식은 자유)

[규칙]
(주에 한 번씩 인증이기에, 따로 휴식권은 정하지 않았습니다)
▶ 일요일 기한 넘길 시(12시 1분부터), 스터디원들에게 1,000원씩 송금
▶ 중간 이탈 안 하시고 끝까지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
▶ 중간 이탈 시, 충원 부탁드립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 😽
댓글에 [이름/각오] 남겨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