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반기에 ㅈㄷㅎ 강사님 문풀과 모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같은 강사님이어도 좋고 다른 강사님을 수강하실 분이어도 좋습니다!
함께 계획세우며 하반기 짝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7~8월에 마음만 잘 맞다면 11월까지 함께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저는 하반기에 ㅈㄷㅎ 강사님 문풀과 모고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같은 강사님이어도 좋고 다른 강사님을 수강하실 분이어도 좋습니다!
함께 계획세우며 하반기 짝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7~8월에 마음만 잘 맞다면 11월까지 함께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