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ㅂㄴㅅ 7-8월 스터디 모집합니다 !

작성자최종결승|작성시간26.06.18|조회수210 목록 댓글 15

안녕하세요! 박노송 7-8월 스터디 모집합니다 🙇‍♀️
저는 최탈 경험이 있고, 올해 마지막으로 올인 중입니다! 돌이켜 보면 한 문제를 보더라도 깊이 고민했던 스터디가 기억에도 오래 남고 적용력 및 인출까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올해 강의 계획이 바뀌셔서 정확히 제공해주는 자료와 문제가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으나, 개략적인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터디 방향은 열려 있으며 조율하면 좋을 듯 합니다 ☺️
짝스터디로 진행하는 만큼 지향하는 바가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1)답안을 키워드 중심으로 간결하지만 충분하게 쓰고 싶고, 2)확장적이고 깊이 사고하는 연습을 같이 하고 싶으며, 3)중요한 걸 공유해주는 스터디가 되길 지향합니다 !! 💪💪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