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부터 진행될 수능특강 스터디 모집합니다.
1. 기간 : 6월 22일(월) ~ 8월 2일 (일) (6주)
2. 인원 : 2-3분
3. 방법
- 매주 일요일 자정까지 단톡방에 자신이 공부한 흔적 동영상/사진 보내기
- 공부 흔적은 자유 (분석하시고 싶으시면 하셔도 되고, 난 문제만 풀겠다!하시면 문제만 푸셔도 됩니다. 단, 어느 형태로든 공부한 ‘흔적’은 있어야 합니다)
- 주차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대한 주차별 공부 시간을 통일하고 싶어서, 운문과 산문을 적절히 섞었습니다.
4. 휴식권 및 패널티
- 휴식권은 주 1회 인증이기에 없습니다.
- 일요일 자정까지 미인증 시 스터디원들에게 1000원씩 송금
- 월요일 자정까지 보충하지 않을 시 스터디원들에게 추가적으로 1000원씩 송금
- 중도 탈퇴하실 분은 신청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중간에 탈퇴하실 경우에는 충원해주셔야 합니다.
스터디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댓글에 [성함/전화번호/각오] 남겨주세요! 성실히 임하실 분이셨음 좋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