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ㅈㄷㅎ 7-11 + ㅅㅂㅇ 7-11 짝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보리과자쌀|작성시간26.06.20|조회수227 목록 댓글 13


안녕하세요! 스터디 없이 혼자 공부를 이어나가다 공부가 잘 안 되고 있는 것 같은 불안감에 짝스터디하실 선생님 구해봅니다 🥹

스터디 방향은 어떤 방법이 좋을지 함께 의논해서 정하고 싶습니다!
문풀 모의고사 상호채점• 강의 복습 인증• 인출 전화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ㅅㅂㅇ ㅈㄷㅎ 둘 다 이번 하반기 커리 타시는 분이면 좋겠어요!! 만약 안 계시면 ㅈㄷㅎ 하반기 짝스터디만이라도 구해봅니다 🥺
제가 여자라 짝스터디이다보니 여자선생님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댓으로 [성함 / 전화번호 / ㅅㅂㅇ ㅈㄷㅎ 하반기 수강 여부/ 응시 예정 지역]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