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한: 7-11월(문풀+모고)
2. 모집인원: 2-3명
3. 내용
1) 매주 금요일 자정까지 답안지 스캔 후 밴드 업로드
2) 매주 일요일 자정까지 답안지 채점 후 밴드 업로드
3) 궁금한 점(문제에 대한 질문, 채점에 대한 질문) 밴드 댓글로 나누기
4. 규칙
1) 예치금 5000원(중도탈퇴 시 반환x)
2) 시간 내 업로드x 벌금 1000원(답안지, 채점 각각)
3) 상호채점은 돌아가면서 할 예정
4) 카카오톡 단톡방+밴드 운영 예정
작년 조직했던 스터디 중 가장 도움을 많이 받은 스터디라 재조직하려 합니다! 작년 조직했던 스터디와 규칙은 동일하며, 그외 규칙이 필요하다면 논의 후 정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로
[성함/전화번호/N수/기출분석여부/하실 말씀]
남겨주세요:)
선착순 아닙니다!!
**삭제 전까지 모집 중입니다:) 문의 외 댓글은 다음주 금요일(26일)부터 차근차근 연락드릴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