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라인]마감! 황ㄱㅇ+윤ㅎㅈ 7~8월 문풀 스터디 (방식수정!)

작성자최최최종합격|작성시간26.06.20|조회수255 목록 댓글 6


6월 25일 목요일부터 시작합니다.
밴드로 진행됩니다.

매주 예고된 범위에 맞추어 교재에서 간단한 문제를 출제합니다.
예습을 중점으로 합니다.
꼼꼼하게 보셔도 되지만,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을 문제로 출제하여 한 번 빠르게 회독하는 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하루에 한 영역 혹은 두 영역씩 나누어서 봅니다.
세부 방식은 서로 상의해보아요.
2가지 버전 진도표 짜보았는데
댓글달아주시면 공유가능합니다.

기본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예고된 범위 내에서 요일에 맞추어 과목당 5문제씩 출제하고 자신이 낸 문제에 답달기 -> 밤 11시 59분까지
(문제는 단답, 기입, 간략한 서술 등 간단히 내기)

다음날까지 그 전날에 올린 다른 쌤들 문제에 답달기 -> 밤 11시 59분까지

2. 주1회 휴식권 사용 가능
휴식권사용 시 게시글에 올리기
휴식권사용한 분량은 출제 안함.

3. 토요일 문제는 그다음주 월요일까지 답달기

5. 무단 결석이나 주말까지 문제 출제 못할 시 스터디원들에게 각 500원씩 송금 (문제따로, 답달기 따로. 문제도 못올리고 답도 못달시 천원. 문제출제만 못하면 500원)

참여 의사 있으시면 비댓으로 성함, 연락처, 하고싶으신 말씀 등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최최최종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선생님!
    첫번째 진도표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2RVuvLl-zmN2iN8FoHugUXxus-vKG1MAn7wvRND5hUg/edit?gid=0#gid=0
    두번째 진도표: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NBb6An3hQOTnP4FlIw_tEMiyJYrDpY9QO9ahzxmoCs/edit?gid=0#gid=0
    보시고 어떤게 좋을지 말씀해주세요! :) 한분더 구해지면 같이 밴드에서 이야기 나눠보아요! 안되면 3명이서 진행하려 합니다. 월,화중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직강들으실까요? 직강들으시면 수업끝나고 상의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