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ㅇㅎㅈ/ㅎㄱㅇ 하반기 직강 스터디

작성자녕뇽|작성시간26.06.20|조회수183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윤황팀 하반기 직강 스터디 모집합니다😀
오프라인 스터디라 늦게 구해질 것을 감안하여 미리 글 올립니다.

스터디 방향이 상호 채점과 인출 중심으로 잡혀 있어 짝스터디 또는 4인 스터디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 1. 직강 수업 마무리 후 상호 채점(채점하면서 문제나 답안에 대해 질의응답하며 사고를 공유하고 확장하고자 합니다.)

✅ 2. 전 회차 틀린 문제 오답 정리 및 각자 공부해 온 내용 공유, 전 차시 이론 묻고 답하기 (틀린 문제 위주)(복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수업이 끝나면 잘 보지 않게 되어 강제로라도 복습하기 위한 방안입니다..! )

✔️ (선택) 개론서 또는 마인드맵 암기 및 인출
- 1, 2번을 진행해 본 후 여유가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협의하여 추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반기는 중요하고 예민한 시기인 만큼, 올해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시는 성격 좋고 책임감 있으신 선생님과 함께 최종 합격까지 나아가고 싶습니다☺️

스터디를 원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아래 양식으로 댓글 남겨주시길 바랍니다![성함 / 연락처 / 응시 횟수 / 응시 예정 지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