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상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오픈채팅방으로 진행합니다.
현재 저 포함 3분이 계신데, 한분이 말도 없이 나가셨어요..
3월부터 지금까지 쭉 이어져 온 스터디입니다.
인원수가 많으면 동기부여가 잘 되어서 1~2분 더 모집하고자 합니다.
🍀방법
타임스탬프 같은 시간이 찍히는 어플을 사용해 독서실, 카페 등 집이 아닌 곳에서 책이나 노트북 아이패드가 나오게 찍어 오픈채팅방에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요일
월~금 5일 동안 진행하며 휴식권은 주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식권 사용시 당일 오전 10시까지 채팅창에 남깁니다.
🍀벌금
-9시 1분~10분: 500원
-9시 11분~9시 30분: 1000원
-9시 31분부터 결석: 1500원
댓글로 참여의사 남겨주시면, 오픈채팅방 링크 보내드립니다.
당장 내일부터 참여하셔도 되고, 다음주부터 참여하셔도 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