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비는 만나지
믓하겠다 한반도의 열기에
나는 산골에서 모르고 멍때리는 명상에 빠져 있어도 되는가 한다
분꽃도 봉숭화도 과꽃도 튼실하게
잘살아내고 있음에 기특할 뿐
열무를 뽑아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 좀더 자라기를
기다리고 싶은데 수박이
열무를 향하고 있어 신경이
쓰인다
열무 벌레에 농약을 친다는데
농약 없이 물만 매일 주어도 잘도 크구만 ㅎㅎ
요즘 에프킬라 정보로
벌레 소탕에 재미를 붙혔다
산머루에도 해거리 하는 블루베리에도 기분나이스 👍
오늘은 창가에서 금강경과 마음공부 책읽으며 가끔 하늘에 구르미와 눈맞춤 해야겠다
산골의 고요함이 지루하지 않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