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포방

[스크랩] [괴담]고딩 때 집근처 살던 고양이한테 사랑받은 적이 있어

작성자빛빔|작성시간26.06.09|조회수714 목록 댓글 3

출처 : https://m.blog.naver.com/saaya1217/22128339637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phe | 작성시간 26.06.09 오 비슷한 이야기 들은 적 있는데 재밌다ㅎㅎ
  • 작성자비온다 | 작성시간 26.06.10 남자가 좋아해주는 것 보다 고양이가 낫다는게 너무웃기넼ㅋㅋㅋㅋ
  • 작성자소금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좀 심각하고 무서운 얘기인데.. 냥집사인 나는.. 나라도 고양이가 낫지..라고 긍정하고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