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포방

[스크랩] [기타]살인 후 시체처리가 힘든 이유..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5 진지하게 읽다가 축사랑 쪼인 쉽지 않단말에 빵~ 미제 사건없는 세상이 오기를
  •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6 저분의 정체가 궁금하네요
    국과수 소속이신가
  •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6 녹이는게 젤 깔끔한건가..?
  • 작성자한비자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의외로 통계보면 살인미제사건이 없진 않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