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살인 후 시체처리가 힘든 이유.. 작성자개복치지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딱히 끌리는 말은 없지만 | 작성시간 26.06.15 진지하게 읽다가 축사랑 쪼인 쉽지 않단말에 빵~ 미제 사건없는 세상이 오기를 작성자대마도내꺼 | 작성시간 26.06.16 저분의 정체가 궁금하네요국과수 소속이신가 작성자잉어킹 | 작성시간 26.06.16 녹이는게 젤 깔끔한건가..? 작성자한비자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의외로 통계보면 살인미제사건이 없진 않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