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쾌방

[캡쳐]디지몬 어드벤처 3화 푸른 늑대! 가루몬

작성자VIXX N|작성시간16.12.28|조회수5,168 목록 댓글 18




지난 게시물에 다양한 의견 너무 감사합니당.

사진 속에는 대사를 주로 넣고, 사족 드립, 설명 같은 건 사진 밑에 따로 다는 쪽으로 생각하구 있어요 헤헤

사실 전 드립 재밌단 칭찬이 가장 좋아요 킼킼ㅋㅋㅋㅋ키킼ㅋ킼 감사합니당




평화로운 와중 모노크로몬의 등 ☆ 장 ☆






근데 두마리 나타나서 자기들끼리 싸움ㅋ 싸움구경 꿀잼





도망치는 와중 리키가 넘어져요 으잉 울 애기







리키를 대하는 태일이와 매튜의 온도차이...





결국 둘 다 쥬금...






아이들이 너무 지쳐 때마침(!) 나타난 전차 안에서 쉬어가기로 합니다.





우리 미나... 달걀귀신이니ㅣ...?







파닥몬 필살기 공기팡 쓸 때마다 저렇게 블러 처리한 것처럼 되는데 너무 귀여워요...






각자 방식대로 먹을 것을 구합니당. 한솔이랑 리키가 낚시하고 쉬라몬이 방해하는 장면 어디갔지...

근데 쉬라몬 필살기인 물고기행진 써서 그 물고기 먹으면 안 되는 걸까요...





아구몬 정면은 잘 안 나오는 것 같길래 걍 넣었어요











파피몬 저거 가죽 뒤집어쓰고 있는 거거든여 태일이가 그거 뺏으려 함





그리고 둘이 싸움



리키가 말려서 싸움이 끝나고 돌아가면서 보초를 서기로 합니다. 여자애들은 빼주자는 태일이의 의견에 따라서 태일 매튜 리키 정석 순으로 돌기로 해요.

매튜가 리키도 빼주라고 하지만 리키가 할 수 있다고 하구.




파피몬 너 여기 있지 말고 리키 옆에 가있어.

응? 왜?

네가 옆에 있으니까 답답해서 그래.

리키 옆에 가서 따뜻하게 해주라는 거지?




하어아아아어ㅏ어ㅏ어 넘 마음 따뜻한 형아 아닌가여 ㅠㅠㅠ


 리키랑 눈 마주치니까 빨개지는 볼...






누구야!! 어 매튜잖아?


이 둘은 여기서 화해를 하고,

매튜는 리키가 나보다 태일이 너를 더 잘 따르는 것 같다는 얘기를 해요.





그리고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리키와는 따로 산다고 말을 합니다.

리키는 엄마와 살고 매튜는 아빠랑 살아요.


디지몬이 전체적으로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보여주는 거라서 성장배경이 대체적으로 암울한 편이에요.





가정사 고백이 부끄러웠던 거니....☆





난... 슬플 때 하모니카를 연주해...☆

흔한 초5의 감성연주...








아 이거 그 오버랩?이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캡처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전차 내부 보여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뜨거ㅓ워ㅓ!!!!!!!!!!!!!!!!!!! (히드라몬 빡침)







꺄가아아아가아가악






엥 순서가 쪼꼼 바뀌었네여 괜찮아여

태일이 이짜식 아구몬이 진화가 안 된다니까

가장 필요할 때 도움이 안 되면 어떡하냐고 함

이 나쁜 짜식





전차가 있던 곳은 하나의 '섬'이고 매튜가 달려간 곳은 작은 다리로 연결된 다른 부분이었어요

그래서 리키 구하러 옴

빡친 히드라몬이 전차가 있는 섬을 끌고 가버려서..




요 쪼꼬미들이 싸워보지만 쨉도 안 됨










애처롭게 날아가는 파피몬...





그리고 매튜가 위험에 처하자





파피몬이 가루모으로 변신!!!!!!!!!






가루몬 캡처하느라 매튜 있는지도 몰랐던 짤





히드라몬을 죽이고 아침이 밝앗씁니다...

태일이 한숨도 못 잤는데 괜찮니...?




드디어 진화의 비밀을 알아냄.





애들 다 자는데 다시 시작된 하모니카 감성..☆






다음 화 예고







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및 자료 출처 엽혹진 VIXX 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뭘루하지 | 작성시간 16.12.28 앜ㅋㅋㅋㅋㅋ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
    혼자 보는것보다 쓰니의 드립덕에 더 재미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모니카 불때 오버랩되는거 뻘하게 웃기고 ㅋㅋㅋ 매투 중2니...? 또르르 근데 저런모습까지 멋있어여!
  • 작성자효율 | 작성시간 16.12.28 드립보러 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까꿍 부터 터졌어요
    하모니카 부는거 그땐 아무생각 없었는데 지금은 터지네옄ㅋㅋㅋㅋㅋ
  • 작성자맛있는돈까스 | 작성시간 16.12.28 하모니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버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웃기지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구니까오구오구 | 작성시간 16.12.28 잘 보고 있어영 ㅋㅋ 디지몬 다시 보고 싶다ㅋㅋ 어드벤쳐는 좋아했는데.. 혹시 검은기둥?? 검은 빌딩?? 나오는것도 어드벤쳐인가요 ?ㅋ
  • 작성자뻐럭뻥 | 작성시간 16.12.28 ㅜㅜㅜㅜㅜㅜ초딩시절 나의 오빠 언니들 이네요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